본문 바로가기
꿀팁/자료모음

부가세계산기 다운로드 설치없이 편하게!

by JG스토리 2021. 5. 15.
반응형

부가세계산기 다운로드 받으실수있게

간단하게 사용법알려드린 후에 

올려놓았으니 받아가시면 될거같습니다 ^^

 

제 블로그를 화면 오른쪽에 구독버튼 해두시면

유용한 양식이나 파일들 자주 올리니

편하게 받아가실수 있으실거에요 ^^ 

ㅡㅡㅡ

 

 

 

 

압축파일형식

제가 올릴 파일을 받으시면 압축파일로 돼있어요,

여러가지 파일이 막 나오는게 아닌 

그냥 프로그램 실행파일 하나만 들어있습니다 ㅎㅎ

압축을 풀어주세요 ! 

 

전 주로 알집을 사용합니다 !

ㅡㅡㅡ

 

 

 

압축해제

압축을 해제하면 exe파일 하나들어있는데요,

윈도우 10이 exe파일을 안좋게볼수도 있기때문에

다운로드가 안된다는 얘기가 많았어요 ,

그래서 저도 구할때 압축파일로 받았습니다 ㅎㅎ 

ㅡㅡㅡ

 

 

 

EXE실행

압축을 풀면 바로 실행파일이 보이실거에요 !

실행해주세요 ! 

회계나 계산을 많이 하시는분이라면 

당연히 부가세계산기 프로그램을 많이 쓰실테니

바탕화면이나 윈도우창 하단에 

놓으시는걸 추천 ! 

ㅡㅡㅡㅡ

 

 

 

가격입력 끝.

단가와 부가세액이 별도일때와

단가에 부가세액이 포함할때

부터 선택을 해주신뒤에 

단가와 수량을 입력 해주면 끝 ! 

ㅡㅡㅡㅡ

 

 

 

 

포스팅은 길었지만

부가세계산기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실행한걸

요약하자면 

압축풀기 > 실행 > 가격넣기 끝 입니다 ㅋㅋㅋ

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!! 

 

부가세계산기.exe
6.58MB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