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꿀팁/PC꿀팁

무료음악듣기어플 사이트

by JG스토리 2019. 3. 23.
반응형


무료음악듣기어플 무료음악듣기사이트 


소개해드릴까합니다 .


회원가입도없고 결제도없고


체험도아니고 그냥 사이트열거나


어플만받아서 무료로 쭉~ 쓰시면돼요 ! 










사이트는 글 맨아래 


작성할게요 ^^ 


어플로 받아도돼고 , 


그냥 홈피접속해도됩니다! 


말씀드린것처럼 회원가입도, 


결제시스템도 아예없어요 


그냥 무료 ! 














안드로이드는 


일케 어플로받아서도 실행이 


가능합니당 


다운도공짜아아아~


30분마다 실시간차트가 


계속 바뀐대요 대박..! 














현재 실시간 차트에요! 


멜X 과도 큰차이없고 


쓰는데 어려운점도 없어보이네요 ! 


참 , 저는 무료음악듣기어플 다운이 귀찮아서 


그냥 사이트로 접속 ㅋ 


즐겨찾기 해놨어요 ! 













빨간네모는 제가 


그려놨고 


순서대로 기능설명 드릴게요 


1번은 끝나면 자동반복 


 몇번 반복 할건지


순위1~100랜덤재생


입니당필요한기능은 다 있네요 


2번은 재생버튼인데 이거만 보시면 


다들 아실거에요 노래를 재생하면 


뮤비와 음악이 같이나와요 


유튜브를 기반으로 어플 홈피 


만든거같아요 










현재 상위권이네요 


와..뮤비도 나오고 음악도 좋고 


그중에 박봄 의 노래가 나왔네요 


제목도 봄 ㅋ 












트로트도 있습니다 


j팝 팝송 등등 여러장르가 많으니 


다른데서 유료로 할필요가 


없어요 


이만 소개 끗 ! 



https://playgg.club/


여기들어가면 앱 다운하는곳도 


나와잇더라구용 







반응형

댓글